[실시간 강연 프로그램(앵커라이브)이 작동하지 않을때 조치 방법]
1. 기기를 재부팅 한다.
2. 백신 프로그램을 끄거나 삭제 한다.
(삭제할 수 없다면 백신등의 보안 프로그램의 설정에서 'SoftBridge' 폴더를 제외 시킨다.)
3. 실시간 재생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 한다.
[실시간 강연 프로그램(앵커라이브)이 작동하지 않을때 조치 방법 - PC, 노트북]
1. Ctrl+Alt+Delete를 눌러 작업관리자에 들어간 후 [백그라운드 프로세스]에서 Flint.exe 작업끝내기

2. 내컴퓨터 - C드라이브 - SoftBridge에서 Flint.exe를 삭제
[실시간 재생 프로그램(앵커라이브) 재설치 방법]
1. 내컴퓨터 => C드라이브 클릭
2. 'SoftBridge' 폴더를 삭제
(삭제가 되지 않으면 작업관리자에서 'Flint(32비트)'를 작업중지 하거나 기기를 껐다 킨다)
3. 삭제 후 트레이드 스터디 사이트에 접속하여
'나의강의실' => '학습중인 강좌' => '라이브' => 좌측하단에 박스로 exe파일 설치
4. 실시간 강연이 재생 잘 되는지 확인!